탑캐쉬백(TOPCASHBACK) 가입 및 환급방법-여행/쇼핑경유적립 캐쉬백 사이트 :: 인생의 회전목마

수많은 여행과 각종 쇼핑에서 호갱으로 살아오다 발견한 곳이네요^^

미국 사이트지만 혜택이 아주 좋고, 단순히 경유만 하면 되서 편해요. 복잡한 거 전혀 없어요.
미국은 내수가 70%수준으로 소비가 먹여살리는 구조이다 보니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이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사용중이라서 간단히 올려볼께요! 영어지만 아주 기초적인 내용들이에요

 

---------------------------------------------------------------------

 

현재 신규가입자에게는 최소 $10(이벤트시 그 이상)의 가입보너스를 지급하고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내용 소개 전에 아래 링크 클릭시 새 창에서 탑캐쉬백 사이트가 나오므로, 같이 열어놓고 가입하면서 보시면 훨씬 편리합니다.(뭐든 바로 안하면 까먹더라구요. 이메일과 비번만 입력하면 간단히 가입됩니다!)

 

탑캐쉬백(Topcashback) 신규가입 최소 10$이상 보너스 링크 (개별 가입시 보너스 미지급)

 

 

----------------------------------------------------------------------------

저는 보통 호텔 예약, 비행기 티켓 구매, 해외 전자제품 쇼핑 등에 이 사이트를 경유해서 캐쉬백을 받고 있어요. 

 

 

보시다시피 이 사이트를 거치기만 해도 익스피디아 최대 12%, 호텔스닷컴 최대 9%, 프라이스라인 최대 10%, 트레블로시티 최대 10%, 씨트립 최대 5% 등 꽤나 높은 적립을 해주네요.

에어비앤비도 %적립은 아니지만 20$적립을 해주는군요.

적립률은 수시로 변할 수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글로벌 호텔체인인 메리어트를 볼까요

 

 

무려 최대 5%, 적게는 3%까지 적립을 해주네요. 보통 가격대가 좀 있는 호텔이고 여행시에 짧게는 1일에서 길게는 몇주도 머무르다보면 숙박비가 상당히 커지는데 3~5%를 적립받는다면 적지 않은 혜택이죠. 이를 모르고서 장기간 여러 여행에서 쓴 숙박비가 아깝네요. 아마도 유럽항공권 한두장 정도 가격만큼은 적립되었을 건데 말이죠 ㅠ

특히 거의 적립을 해주지 않는 호텔, 쇼핑몰 등도
이 사이트에서는 꽤 적립을 해주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 
예약/쇼핑 전에 한번씩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즈니스용으로 종종 이용하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캐쉬백 적립해준 내역이에요.

여길 예로 든 이유는 이 사이트에서 캐쉬백이 가장 높기 때문이에요. 
북미에서는 상당히 큰 호텔체인이고 동네마다 없는 곳이 없답니다.

숙박비로 173$이 기록되었고(보통 세금을 제외한 순수 요금에 대해서 적립해 주네요), 

5%인 8.65$이 캐쉬백 예정으로 나오네요. 

일반적으로 물건 쇼핑은 배송받으면 금방 적립이 되는 편인데, 

호텔/항공권 등은 투숙 후 일괄적으로 처리하는 지 몰라도 시일이 좀 걸리니 천천히 확인하시면 되요. 

그림에서 보시면, 6주 정도 소요된다고 적혀 있어요. 몇 달 걸린 적도 있답니다. 
만약 투숙 후 상당기간이 흘렀는데도 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고 경유내역/구매내역이 확실하다면 확인을 통해 늦게라도 적립해줍니다.

 

 

8.09$는 이미 저한테 입금이 되었고 
나머지 16.74$은 숙박이라 그런지 좀 기다리면 천천히 들어올 것 같아요.

미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적립된 캐쉬백 금액을 돌려받는 절차가 조금 필요해요.
그렇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적립사이트라 생각되네요.

돌려받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대표적인 2가지는 (미국은행)계좌입금, PAYPAL계정으로 입금이에요. 
뭐야 PAYPAL로만 준다고? 쓸모없겠네? 천만의 말씀입니다.

PAYPAL계정 입금되면 한국 은행의 계좌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사실상 원화로 받을 수가 있는 것이죠.
그냥 인터넷 해외쇼핑 결제시에 PAYPAL결제로 차감사용해도 되구요.

근데 미국 은행의 계좌가 없는 분이라면(대부분이겠죠) 
본인의 PAYPAL계정으로 입금받으시면 간단해요. 
버튼 두어번이면 몇일 안에 입금완료되더라구요. 

PAYOUT을 신청하면 PAYPAL잔액으로 금방 들아오는데, 
PAYPAL로 결제시에 활용하시거나, 
PAYPAL에 신청해서 한국의 은행계좌로도 돌려받으실 수 있어요. 요게 굿!!

 



PAYPAL도 싫다면 아마존 기프트카드 / 아멕스 카드 / 월마트 / 나이키 / GAP / SEPHORA 상품권 등으로도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아마존 기프트카드는 해외쇼핑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실상 현금인 셈이죠. 아멕스카드를 제외한 대부분은 온라인 상품권으로 보내 주니까 미국 주소는 필요없고 사용도 편리합니다.

진짜 여행 많이 다니시고 해외 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에요. 기왕 소비 많이 하는거 조금이라도 돌려받아서 덜 지출하자구요!^^
저도 뒤늦게 알았지만, 누적으로 하면 몇 달만에 300$정도는 돌려받은 것 같네요. PAYPAL계정으로 쇼핑할때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어디에 얼마나 쓰느냐에 따라 혹은 적립률이 좋은 곳에 쓰느냐에 따라 캐쉬백 금액은 천차만별일 거 같아요.


---------------------------------------------------

 

현재 신규가입자에게는 최소 $10(이벤트시 그 이상)의 가입보너스를 지급하고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내용 소개 전에 아래 링크 클릭시 새 창에서 탑캐쉬백 사이트가 나오므로, 같이 열어놓고 가입하면서 보시면 훨씬 편리합니다.(뭐든 바로 안하면 까먹더라구요. 모바일로도 가능해요! 이메일과 비번만 입력하면 간단히 가입됩니다!)

 

탑캐쉬백(Topcashback) 신규가입 최소 10$이상 보너스 링크 (개별 가입시 보너스 미지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