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주요호텔, 항공 및 쇼핑몰 이용 후 쉽게 많은 캐쉬백 받는 방법!!(Topcashback, 탑캐쉬백) :: 인생의 회전목마

국내외 주요호텔, 항공 및 쇼핑몰 등을 이용 후 같은 돈을 지불했지만, 누군가는 상당액을 캐쉬백 받고 있답니다.

 

캐쉬백이 없을 것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많은 회사들, 국내에서는 모르는 이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거의 다 많은 금액을 캐쉬백하고 있답니다. 저도 최근 수개월 동안의 여행 및 쇼핑 등으로 약 600$정도 환급을 받았더라구요.

 

바로 탑캐쉬백(Topcashback)을 이용하는 것인데, 전혀 어렵지 않고, 가입 후 경유만 하면 되는 아주 심플한 방식입니다.

 

현재 신규가입자에게는 최소 $10(이벤트시 그 이상)의 가입보너스를 지급하고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내용 소개 전에 아래 링크 클릭시 새 창에서 탑캐쉬백 사이트가 나오므로, 같이 열어놓고 가입하면서 보시면 훨씬 편리합니다.(뭐든 바로 안하면 까먹더라구요. 이메일과 비번만 입력하면 간단히 가입됩니다!)

 

탑캐쉬백(Topcashback) 신규가입 최소 10$이상 보너스 링크 (개별 가입시 보너스 미지급)

 

가입하셨으면, 어떤 회사가 캐쉬백을 하는지 쭈욱 둘러보세요. 너무 많아서 다 기억할 수도 없으니, 여행/쇼핑 전 들러서 한번씩 체크해 보면 좋습니다.

 

아래에서 호텔 쪽을 체크해보면, 메리어트 / 인터컨티넨탈 / 힐튼 / 베스트웨스턴 등등 수많은 체인이 3~10%정도 캐쉬백을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캐쉬백률은 수시로 변동합니다만, 캐쉬백 자체는 대부분의 회사가 계속합니다. 호텔예약사이트인 부킹닷컴 / 호텔스닷컴 / 아고다 / 트립닷컴 등도 캐쉬백을 꽤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탑캐쉬백의 장점은 소위 "공홈"이라 불리는 이들 호텔 체인의 오피셜 웹사이트에서의 예약구매에 대해서 캐쉬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공홈"예약시 그 회사의 포인트나 혜택을 제공해주지만, 탑캐쉬백을 거치면 추가로 캐쉬백까지 받게되는 것입니다. 여러 일자 숙박시 누적되는 캐쉬백 금액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항공 쪽을 보면 놀랍습니다. 대한항공 캐쉬백도 있다니요!!! 현재는 2%지만 수시로 바뀔 수 있습니다. 만약 4인 가족이 유럽이나 미주 항공권을 비즈니스로 구입시 예를 들어 총 2천만원 구매했다면, 약 40만원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고, 이코노미로 구입시에도 예를 들어 총 1천만원 구매시 약 20만원의 캐쉬백을 받아서 근사한 식사를 한 번 더 할 수 있겠지요? 대한항공 "공홈"에서 그냥 구입한 대다수는 받지 못하고 있는 2%의 캐쉬백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세계 대부분의 주요 항공사들도 캐쉬백을 제공중이고, 항공권 예약사이트인 아고다(AGODA), 카약(KAYAK), 트립닷컴 등 많은 사이트에서도 캐쉬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쇼핑 사이트를 조금만 보면, 아마존(AMAZON) 및 영국의 유명한 쇼핑몰 샵밥(SHOPBOP) 등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 외에도 너무나 많은 카테고리의 사이트들이 캐쉬백 제공중이니 이용시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탑캐쉬백(Topcashback) 신규가입 최소 10$이상 보너스 링크 (개별 가입시 보너스 미지급)

 

 

보다 상세한 탑캐쉬백 이용방법(환급 절차 등)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탑캐쉬백 상세 이용방법(환급 절차 등)

 

+ Recent posts